보라카이 마사지추천 다나루 스파 숲 속의 낭만을 느낄 수 있어요 :

보라카이 마사지추천 다나루 스파 숲 속의 낭만을 느낄 수 있어요 :

보라카이 마사지추천 다나루 스파 숲 속의 낭만을 느낄 수 있어요 :

Blog Article


또한 다양한 얼굴 마사지와 피부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예약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탈의실에 있는 수압 욕조와 한증실을 다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이런 건 안 하려 했는데동남아 여행 3달이 다 되어가는 지금, 이런 마사지샵은 다시 없다는 걸 깨닫고 글을 쓴다. 오늘은 오랜만에 태국 방콕의 추억을 떠올려 "태국"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인 마사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태국에 가셔서 어떤 마사지를 어디에서 받을지 고민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지가 많거나 녹이 생길 수 있는 장소를 피하여 설치 또는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문가 가이드와 함께 필라델피아 국제공항(PHL)의 비밀을 풀어보세요. 도착 전 팁, 터미널 내비게이션, 식사 및 쇼핑에 이르기까지 PHL을 원활하게 여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기억에 남을 최고의 몬트리올, 퀘벡 호텔을 찾아보세요. 럭셔리부터 부티크까지, 뉴욕 최고의 숙소를 소개하는 종합 가이드입니다. 오히려 팁 문화가 있는 미국/캐나다 관광객들은 거의 주는 걸 못 봤고 한국이나 중국인들이 팁을 많이 챙겨주시는 분위기였다. 한국분들 가시는 곳 위주 보다는 좀 더 범위를 넓혀보고자 저는 구글맵으로 마사지샵을 검색해봤습니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목과 어깨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마사지 자체의 만족도보다는 매장 분위기가 좀 고급스럽습니다. 마사지는 크게 특별한 점이 있거나 특별히 나쁜 점이 있지도 않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아프리카를 신혼여행지로 택한 이유는 사실 별게 없었다. 남들이 많이 가는 곳은 그냥 피하고 싶었고, 광활한 자연이 있는 비교적 미지의 세계인 곳이 끌렸다. 남편의 주장처럼 피곤한 결혼 준비가 끝났으니, 휴양지인 몰디브를 가는 게 맞는 건가 나도 좀 헷갈렸다. 하지만 노랑풍선 아프리카 여행 패키지를 발견하고 정말 괜찮은 기회라는 확신이 들었다. 팔각 정자와 연못 주위 벚나무와 단풍나무가 심어져 있어 매력적인 풍경을 자아내는 보문정은 CNN에서 한국의 비경으로 소개되기도 했죠. 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합니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마사지실이 넓고 깨끗해서 인기가 높은 원모어 타이 마사지는 샵의 이름처럼 태국 여행이 끝나기 전에 최소 한 번은 더 들르고 싶어질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샵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통 타이 마사지에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약초 마사지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재방문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되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는 나트랑 여행 중 휴식과 안정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마사지샵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를 가셔서 나트랑에서 최고의 마사지 경험을 즐겨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처음 타이마사지를 받을 땐 마사지 받고 나서 몸살 난 것처럼 온몸이 아팠습니다. 목디스크가 있어서 경추 부분과 승모근어 쪽이 특히 많이 아팠는데 지금은 아픈 구석이 하나도 없어졌어요. 세부 캄푸타우에서 5일, 막탄 라푸라푸에서 1일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각자 취향이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웬만하면 특정 가게 추천!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 세 곳의 지점 모두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명 마사지샵이 미케 해변에 위치해 있는 반면, 다낭 대성당과 한시장 근처에도 위치해 있어 관광 후 근처에서 지친 피로를 풀기에 좋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몇몇 한국어 구사가 가능한 직원들이 일하고 있어, 외국어가 능숙하지 못한 분들이 방문하기에 적합합니다.


저처럼 3시간 이상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경우, 방문 전에 미리 예약이 필수인데 "LINE"을 통해서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방콕에서 정통 타이 마사지를 경험하지 않고 태국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아름다운 사원을 감상하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탐닉하는 일에 못지않게 마사지는 태국 여행의 중요한 하이라이트다. 수쿰빗에서 쇼핑을 하든, 럭셔리 리조트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내든, 항상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스파나 마사지샵을 이용할 수 있다. 한국인 최고의 인기 휴양지 다낭에서 반드시 즐겨야 하는 마사지&스파!

주소모음 링크모음 주소모음 링크가이드

Report this page